2020년 8월 15일 토요일

정향 Clove Oil,으로 치통, 잇몸피,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 Protect Covid 19 and Cure toothache, Gum inflamation

Clove Oil 정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축농증이 오래되어 인후염 및 식도염이 생기고 위가 않 좋아졌어요, 그리고 인후염의 원인은 코가 식도로 넘어가는 것과 입에서 피가 나오는 것이 상승작용으로 영향을 주었어요,

그러던 중 어느 날 마트에 갔는데 저 클로브 오일 한두방울을 면봉으로 잇몸에 바르게 되어있었어요, 

클로브 오일은 유제놀 Eugenol 이 주성분으로, 살균, 항산화성이 강하고 요라에 풍미를 줄 뿐만 아니라, 식품의 보존이나 진통제로 이용된다.

그래서 처음으로 이것을 찍어 바르니 마치 소독약을 바른 느낌이었지요, 마취되는 느낌도 있고 그랬어요, 그전에 저는 소금물로 양치하는법도 해보고 여러가지를 직접해보았었는데 효과가 없었어요, 

그래서 내 나름의 방식으로  시험을 했는데 한두방울을 칫솔에 묻혀 물을 적신후 치약대신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1, 2달정도 후에 잇몸에서 피가나지 않고 입냄새도 없어진걸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클로브가 어떤건지 자세히 살펴보았는데 동의보감과 인도의 아유베다라는 의학서에서 중요하게 다루고 있었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등과 같은 박테리아나 세균을 잡고 특히 치통, 인후염, 감기, 위통, 암의 진행 방지, 면역력 증진등이 있읍니다. 잇몸 피와 치통치료 정향 Clove Oil을 이용하여 치솔질 혹은 가글을 합니다,

동의보감 아유베다 인도네시아 원산지로 향료전쟁시 이 Clove Oil 정향과 Nutmeg 육두구, 그리고 Black Cumin 블랙커민 등이 고대 및 중세에 금값보다 더 비싸게 거래된적도 있다고 합니다,

구강내의 바이러스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성분이 있으므로 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 혹은 치통을 예방하기 위해 물 한컵에 7방울의 비율로 희석하여 1~2 테이블 스푼으로 하루 2번 입속을 필요시 가글하면 1~2 방울로 치솔질 하는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고 매우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KROMA coin airdrop with referral code kgh-4190

Kroma coin related closely with wemix. This airdrop makes millianare https://kgh.kroma.network/buy?ref=kgh-4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