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6일 수요일

메트포르민 [생명연장의 꿈] Metformin

메트포르민은 당뇨병 치료제이다. 간에서 포도당이 생성되는 것을 막고 장에서는 포도당의 흡수를 감소시키며 인슐린에 대한 민감성을 개선한다. 체중증가를 일으키지 않고 저혈당 발생이 적어 널리 사용되는 당뇨약이다. 대표적인 부작용은 설사, 메스꺼움 등 위장관계 부작용이다.

동물실험에서 메트포르민의 수명연장효과가 관찰. 메트포르민의 노화지연 작용메커니즘은 불분명, 세포내 에너지발전소인 미토콘드리아에 작용함으로 보인다. 그로인해 염증 억제, 성장인자의 분비 감소, 산화 손상을 줄여 세포노화 지연


 https://www.amazon.com/Best-Naturals-Berberine-Supports-Metabolism/dp/B00QSE5RNC/ref=sr_1_11?dchild=1&keywords=Protocol+for+Life+Balance%2C+Glucose+Management+with+Berberine+HCL&qid=1598448040&sr=8-11

831 구독자 리뷰 5 Star 72%, 4 Star 12%


메트포르민 이 약은 즉시적인 효과를 가져왔어요! 나는 다낭성 나소증후군을 갖고 있고 일생 처음으로 증상을 제어하는데 도움이 되었지요. 설탕 섭취에 대한 욕망이 이것을 복용후 사라졌어요. 포만감이 있어 음식을 적당히 먹을수 있게 되었고 스낵과 같은 과자도 원하지 않게 되었어요. 나의 수년간 고통받은 파티에서 먹는것과 같은 것이 사라지고 이 약은 나에게는 혁신적인 것입니다.


나는 의사는 아니므로 내가 말하는 것을 믿기 어려울것이다. 여기에 나에게 일어난 일을 말하고자 한다. 나는 2형 당뇨병으로 하루에 5번 인슐린 주사를 맞았어요(150 유니트), 거의 음식을 먹지 않아도 몸무게가 늘어났었어요, 요즘에는 이런것 때문에 다른 당뇨약은 먹지 않고 있었어요. 주치의는 그렇게 많은 인슐린을 맞게 되면 체중을 감소하기 어렵다고 해서 하루에 2알의 Berberine을 먹기 시작했어요, 2주후에는 인슐린을 중단하고 하루 4알의 메트포르민을 복용을 하게 되었는데 전에는 인슐린 제제를 사용하기 전에 사용했던것과 같은 용량이었어요. 하루에 3번 측정해보면 매우 잘 나왔고 일주일 후 140 이상이, 종종 나오지는 않았지만 되면 인슐린을 복용하고 있어요, 
A1C 당화혈색소는 6개월전 13 이었고 지난주에 6이 되었는데 15년 전에 당뇨로 진단후에 가장 적은 수치입니다. 나는 인슐린 데신 Berberine 과 메트포르민을 복용한 후 8키로가 빠졌어요, 나는 이 제품이 당뇨질환을 위해 임상시험했다고 알고 있어요.

Kim L.

나의 남편은 이 제품을 좋아해요, 남편은 "Bitter Melon"과 함께 제품을 사용하고, 의사가 의료약 없이 혈당을 낮추는 것에 놀라워하고 있어요. 의사는 일시적인것이라 생각했지만 몇개월간의 경험으로 혈당이 정상으로 유지되고 있음을 알게 되었어요. A1C는 대략 4에서 5 정도 외었고, 이 약으로 인한것이었어요. 나는 남편이 더이상 주사가 필요없어져 좋았고 20년간 당료를 조절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지금은 전보다 훨씬 건강하고 평생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어요, 감사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KROMA coin airdrop with referral code kgh-4190

Kroma coin related closely with wemix. This airdrop makes millianare https://kgh.kroma.network/buy?ref=kgh-4190